친한 친구와 벤앤제리스를 나눠 먹으면 영원한 아이스크림 친구가 된답니다. 친구와 우정, 그리고 달콤함에 대한 벤앤제리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친구와 함께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한 벤앤제리스의 유쾌한 발걸음에 함께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Flavor Friends Forever 자세히 보기단순한 기후 변화가 아니고… 모든 것이 바뀔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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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운동으로 돌아가 볼까요? 기후 변화를 초래하는 화석 연료에서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해야 하는 시급한 필요성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호주와 뉴질랜드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퀸즈랜드 습식 열대 지방까지 뉴질랜드는 청정 그린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극단적으로 기온이 변하고 평균 이상으로 눈이 내리면서 이제 행동을 해야할 때를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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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 석유, 모든 곳에서
석유—는 아직까지는 가장 에너지를 집적한 연료이며 플라스틱부터 모든 제품의 부품을 포함하여 우리가 구매하고 소비하는 모든 제품과 연관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거의 모든 제품을 제조, 가공, 성장 또는 운송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까요? 우리는 석유 경제로부터 일하는 방식을 완전히 뒤집는 걸로 시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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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람에서 무덤이 아니라, 요람에서 요람까지
요람에서 요람까지의 제품 수명주기에 대한 생각은 폐기하지 않는 제품을 생산하여 제조 과정에서 사용한 재료를 존중하고 추후 사용을 위해 다시 “재활용”하는 디자인 유형입니다.
또한 요람에서 요람까지의 제품 수명 주기 디자인은 제품을 “소유”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빌려서” 제조자에게 돌려주며, 그것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 필수 성분으로 분해합니다. 우리는 이미 “공유 경제”를 다른 산업으로 시선을 돌려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우버(Uber)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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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실수에서 배우는 더 나은 미래
중국은 이미 과잉 개발의 무게를 느끼고 신속하게 해결책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가구의 40% 이상인 인도는 차기 도시화 및 근대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200억 달러의 획기적인 태양광 발전 플랜으로 웅장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세상에서 어떤 실천을 하고 있습니까? 호주는 2030년까지 2005년 수준에서 26~28%까지 배출을 감축하는 목표를 세웠으며 뉴질랜드는 2025년까지 90%까지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목표로 하여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에 관해서는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우유와 크림에서부터 코코아, 바닐라 그리고 설탕까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안에 들어가는 많은 재료들이 많다. 우리의 연계된 번영 비즈니스 모델은 파인트를 만드는 데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공정한 몫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자세히 보기 - 소에서 코코아로: 우리의 연계 번영 비즈니스 모델은 우리의 재료 생산자들이 공정한 몫을 받을 수 있게 작동한다. 자세히 보기소들은 많이 먹고, 그들이 먹는 것은 지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그들의 식량이 우리 집 근처에서 재배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당신이 먹는 것이 바로 당신입니다: 왜 우리는 우리의 소들이 지역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는지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