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버몬트주 벌링턴의 주유소를 개조한 곳부터 우리가 가끔 잘못 발음하는 이름을 가진 먼 곳까지, 1978년에 두 남자가 시작한 아이스크림 사업의 여정은 매력적인 아이스크림만큼이나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버몬트주 벌링턴의 주유소를 개조한 곳부터 우리가 가끔 잘못 발음하는 이름을 가진 먼 곳까지, 1978년에 두 남자가 시작한 아이스크림 사업의 여정은 매력적인 아이스크림만큼이나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에서 5달러짜리 아이스크림 제조 통신 교육 과정을 받고 12,000달러의 투자금(그 중 빌린 금액은 4,000달러)을 가지고 벤과 제리는 버몬트주 벌링턴에 있는 주유소를 개조하여 첫 번째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었습니다.
매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최초로 무료 콘 증정 행사(Free Cone Day)로 고객들에게 감사 행사를 열었습니다. 하루 종일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한 스쿱씩을 제공했습니다. 매년 전 세계 스쿱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를 지금도 계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벤과 제리는 벌링턴의 사우스 챔플레인 스트리트의 낡은 방적 공장을 임대하여 아이스크림을 파인트 단위로 포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식당 배달 경로를 따라 식료품점과 작은 구멍가게 매장에 배포하기 위해 벤은 낡은 폭스바겐 배달 차량 트렁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Ben & Jerry'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맛을 보고 싶어했습니다. 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첫 프랜차이즈 스쿱 매장을 버몬트주의 쉘번에 열었습니다.
낡은 주유소는 철거하고, 여기에 주차장을 지었습니다. 히트를 치기 전에 벌링턴의 체리 스트리트에 있는 새롭게 문을 연 Ben & Jerry's가 박차를 가하고 있었습니다.
Ben & Jerry's 아이스크림이 버몬트주 세인트 알반스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선데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선데 아이스크림의 무게는 27,102파운드였습니다.
Ben & Jerry's는 주식과 중개업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은 조항을 발견하여 선례를 만들면서, 버몬트주에만 공모 주식을 발행하여 새로운 제조 공장을 위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Ben & Jerry's 재단은 벤과 제리가 회사의 연간 세전 이익 중 7.5%를 기부하여,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설립되었습니다.
Ben & Jerry's는 독특한 크로스컨트리 ‘마케팅 활동’으로 무료 아이스크림을 배포하기 위한 개조한 이동 주택인 카우모바일을 출시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카우모바일은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외곽에서 불에 타버렸습니다(부상을 입은 사람은 없었음). 벤은 ‘세계에서 가장 큰 베이크드 알래스카 같다’고 말했습니다.
Ben & Jerry's는 체리 가르시아® 아이스크림을 출시합니다. 메인 주 포틀랜드 출신 두 명의 ‘데드헤드’의 제안으로 그레이트풀 데드 기타리스트 제리 가르시아의 이름을 딴 체리 가르시아®는 전설적인 락 멤버의 이름을 딴 최초의 아이스크림이 되었습니다.
벤과 제리는 백악관 로즈가든 기념식에서 레이건 대통령으로부터 ‘올해의 미국 중소기업인’ 표창을 받았습니다. 제리는 정장 한 벌은 가지고 있었고, 다행스럽게도 벤은 이탈리아 웨이터 재킷을 한 벌 찾았습니다.
Ben & Jerry's는 가족 단위 농가와 건강한 유제품에 대한 대중의 신뢰에 미치는 부정적인 경제적 영향에 우려를 근거로 인공 성장 호르몬(rBGH)에 반대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가족 농장의 농부가 자신의 땅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조직인 Farm Aid가 진행하는 풀뿌리 운동의 일환으로 800만 개의 Ben & Jerry's 파인트에는 ‘Farm Aid를 지원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칩 쿠키 도우는 수년간 연구하고 개발한 끝에 파인트로 출시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출시 후 가장 인기 있는 파인트 아이스크림에 등극했습니다. 지금도 이 아이스크림은 최고로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입니다. (처음 만들었던 이 아이스크림 맛은 1984년 Ben & Jerry’s의 벌링턴 스쿱 매장에서 시작되었으며, 매장 제안 게시판에 적혀 있던 익명의 메모에서 착안한 것이었음)
Ben & Jerry's는 미국 비영리 단체인 어린이 보호 기금(Children's Defense Fund)과의 합동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캠페인의 목표는 어린이의 기본적인 필요 사항을 국가 최우선 안건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어린이 및 기타 국가 문제에 관한 엽서를 70,000장 이상 의회에 발송했습니다.
웨이비 그레이비는 새로운 맛의 선두주자입니다. 1960년대 우드스톡 페스티벌에서 유명해져 현재 어린이를 지원하는 1인 비영리 단체가 된 인물의 이름을 딴 아이스크림입니다.
Ben & Jerry's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영국에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사이버 공간을 서핑하는 수십만 명이 Ben& Jerry's의 월드 와이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가상 공간에서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폭소를 터뜨립니다.
Ben & Jerry's는 깨끗한 광천수와 최고의 과일 향으로 만든 셔벗을 선보였습니다. 둔스베리® 샤베트 이름은 유명한 ‘둔스베리®’ 만화 캐릭터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그 이후에는 명예의 맛 묘지로 보내졌습니다.
버몬트에 기반을 둔 밴드인 피쉬®의 멋진 음악으로 유명한 콘서트 투어가 피쉬 푸드® 아이스크림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패키지가 알아보기 어렵다고(그리고 맛은 거부하기 어렵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20년 후 우리는 파인트를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었습니다!
영국에서는 Ben & Jerry’s가 영국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네트워크인 차일드라인을 위한 모금 활동에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개조한 시끌벅적한 투어 버스인 플라잉 프리지안(Flying Friesian)을 출시했습니다.
2000년 8월 3일 Ben & Jerry’s는 유니레버(Unilever)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독특한 인수 계약을 통해, Ben & Jerry's의 사회적 사명, 브랜드 무결성 및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확장하는 데 집중하는 리더십을 제공하기 위해 독립적인 이사회가 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B.O.D라고 부릅니다. (그 말은 우리가 그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시티즌 쿨은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영화 볼 때 먹는 스낵인 컨세션 옵세션에서 영감을 받은 맛의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맛 이름이기도 하면서 환경 활동 웹사이트인 원 스위트 훨드™와 함께 하는 캠페인에서 데이브 매튜스 밴드®와 SaveOurEnvironment.org는 Ben & Jerry's와 함께 파트너로 연대하여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지원합니다.
Ben & Jerry's는 버몬트주 워터베리에 있는 공장에서 열린 첫 겨울 페스티벌에서 생일 축하 파티로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25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열정이 넘칩니다.
미국 젊은이들의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Ben & Jerry's는 락 더 보트(Rock the Vote)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RTV 스트리트 팀은 무료 콘 증정 행사(Free Cone Day)에 길게 줄을 늘어선 고객을 활용하여 11,000명이 넘는 유권자를 등록함으로써 락 더 보트(Rock the Votes) 역사상 가장 엄청난 풀뿌리 등록 기록을 세웠습니다.
북극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석유 시추 계획에 항의하기 위해서 우리는 화석 연료(Fossil Fuel) 아이스크림으로 900파운드의 베이크드 알래스카를 만들어서 미국 국회의사당 잔디밭에 올려 놓고 그린피스와 알래스카 야생 보호 연맹의 지원으로 나눠주었습니다.
Ben & Jerry's는 1996년 커피 버즈버즈버즈 출시를 시작으로 커피 공정 무역 노력을 계속 지원하면서 바닐라와 초콜릿도 공정 무역 라인에 추가했습니다. 공정 무역 인증은 바닐라, 코코아, 커피 원두를 재배하는 농부들이 수확량에 대해 공정하게 가격을 받으면서 토지와 지역사회에 재투자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미국 식약청(FDA)이 복제 동물의 고기와 우유를 먹어도 안전하다고 발표했을 때, 우리는 정말 황당하다고 했습니다. 미국 식약청이 내린 결정에 실망하면서 미국인들이 유전자 복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도록 촉구하기 위해, 우리는 ‘진실을 알려주지 않으면, 유전자 복제로 인한 재앙이 온다’는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젖소 의상을 입은 사람들을 워싱턴 D.C.로 보냈습니다.
엘튼 존의 버몬트 첫 콘서트를 기념하여 ‘굿바이 옐로우 브릭 로드’를 선보였습니다.
공정 무역 아이스크림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도록 장려하는 국제 ‘온 세상의 새로운 맛(Do the World a Flavor)’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참가자들은 도미니카 공화국을 방문하여, 코코아 협동 조합을 견학하고, 야본 마을에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건설하였니다. 아몬드 딜라이트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2010년 스쿱 매장에서 미국 전역에 한정판 맛으로 선보였습니다.
Ben & Jerry's는 공정 무역으로 원료를 조달하고 글로벌 공정 무역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원료를 공정 무역으로 조달하도록 전환하면, 농부들의 삶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를 강화하며 환경을 보호하는 데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1년 가을, 뉴욕시와 기타 지역의 시위자들이 미국에서 경제적 불평등이 커지고, 실업률은 높아지고, 모기지 사태가 발생하고, 미국 정치에 기업 영향력이 지나치게 커지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 월가를 점거하라(Occupy Wall Street)는 배너 아래 거리로 나섰을 때, Ben & Jerry’s의 이사회는 직접 찬성 성명을 발표했으며, 점령 시위자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차례 주코티 공원에 나갔습니다.
Ben & Jerry’s는 진짜 그릭 요거트로 창의력을 발휘하여 매우 크리미하면서도 청크와 스월이 큼직하게 들어 있는 오리지널 그리스식 그릭 프로즌 요거트 맛을 선보였습니다!
유전자 변형 성분으로 만든 식품에 라벨링을 하자는 캠페인이 버몬트를 포함한 주 전역으로 확산되면서, Ben & Jerry's는 의무적인 유전자 변형 라벨링에 대한 법안을 지원하여, 투명성과 식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권리를 요구하는 소비자 운동의 편에 자부심을 갖고 참여합니다. 2013년에 우리는 모든 원료를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원료로 전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우리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팬들은 유제품이 들어 있지 않는 제품을 원하고 있으며, Change.org 청원도 시작했습니다.
초콜릿 칩 쿠키 도우와 땅콩 버터 쿠키 도우에 초콜릿 쿠키 스월 청크가 들어 있는 캐러멜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합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이 미국에서 ‘올해의 엔터테이너’로 선정되며 부동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미 펠론의 인기의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면, Ben & Jerry’s의 다른 클래식한 조합도 막상막하일 것입니다.
유제품이 포함되지 않은 아이스크림으로 아몬드 밀크, 100% 인증 비건으로 청크와 스월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Ben & Jerry’s를 한 입 먹어 보면 입 안 전체로 퍼지는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유제품 없이 모든 행복을 선사합니다. 우리가 선보인 제품 중 유제품이 들어 있지 않은 첫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청키 몽키, 커피 캐러멜 퍼지, 피넛 버터 앤 쿠키입니다.
파인트에서 가장 맛있는 부분에서 착안한 파인 슬라이스는 아이스크림 팬들이 유혹적인 초콜릿 코팅에 말아서 한 입으로 먹을 수 있도록 청크와 스월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길에서 먹기 간편하고 절대로 거부할 수 없는 아이스크림의 장점을 담은 테이크아웃 제품입니다.
넛 청크와 함께 이 파인트 포장은 뚜껑 아래에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더욱 정의롭고 공평한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Ben & Jerry's의 맛과 실천 캠페인은 소수의 사람이 아니라 모두를 위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감옥이 아니라 사람에게 투자하는 개혁을 지지합니다.
Ben & Jerry's는 인종 문제에 대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인 ‘체인지 이즈 브루잉(Change is Brewing)’을 선보이면서, 국가가 잘못된 형법 시스템을 지양하고 지역 사회의 번영을 지원하는 서비스에 투자하도록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