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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p of people "If It's Melted, It's Ruined"

기후변화가 우리 지구을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빙하가 녹고, 해수면이 상승하고, 식물과 동물의 범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수의 억만장자들이 우주에서 부동산을 살 수도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이 지구에 발을 단단히 붙이고 싶습니다. 이것은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입니다.

기후변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이전에 누렸던 기후를 보존하거나 회복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는 타입은 아닙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의 가장 파괴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빨리 행동해야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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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이유로 — 그리고 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기후 발자국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한 일, 그리고 그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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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o Ice cream cones

 

우리 아이스크림의 탄소 발자국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수십 년 동안 벤앤제리의 전반적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면, 우리는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측정하고 매년 탄소 발자국을 추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무엇이 가장 많이 기여하는지도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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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제품 성분은 탄소 발자국의 약 53%를 차지하며, 다른 성분들(견과류, 도우 청크, 스월, 그리고 다른 첨가물들)은 21%를 차지합니다.
  • 제조업은 전체 온실가스 배출량의 1%에 불과하지만, 공장에서 나오는 아이스크림을 매장과 스쿱샵으로 운송하는데 7%를 더 차지한다.
  •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하나가 약 3.4파운드의 이산화탄소를 생산합니다. 새로운 창문을 여는 것, 또는 CO2e ('배출 강도'라고도 불린다.)

매년 이러한 수치를 모니터링하면 설치 공간을 줄이고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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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설명: 벤앤제리스의 아이스크림 파인트 그림을 이용해 벤앤제리스의 탄소 발자국을 보여주는 원형 도표를 만들었습니다. 이 차트는 "우리의 탄소 발자국"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53%는 "유제품", 21%는 "기타 재료", 7%는 "외부 운송", 5%는 "리테일", 5%는 "프랜차이즈", 4%는 "제품 포장", 2%는 "내부 운송", 1%는 "제조", 1%는 "소비자", 그리고 1%는 "종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래프는 코르크 보드 배경에 나타납니다. | 인포그래픽으로 돌아가기

우리는 큰 (과학에 기반을 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갖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러한 목표들이 과학에 기초할 때 훨씬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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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기업들이 과학 기반의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야심찬 기후 조치를 장려하는 과학 기반 타겟 이니셔티브 (SBTi)를 주목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과학적 목표는 특정 양의 배출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구체적이고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 수치를 달성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단지 우리가 사용하는 에너지에 대해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나무를 심거나 탄소 상쇄를 구입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궁금하시죠: 왜 탄소 상쇄나 탄소 중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까요? 답은 : 이러한 노력은 너무 모호하며, 목적이 불분명하여 실효성이 의심스럽습니다. 우리는 경제 전체가 탄소중립이 되기 전까지는 기업들이 탄소중립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탄소중립성 주장은 너무 자주 사용되어 기업들이 체계적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기후를 위해 의미 있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인상을 줄 수 없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과학과 SBTis를 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벤앤제리스의 SBTis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업 소유 시설은 2025년까지 100% 재생 에너지를 사용할 것입니다.
  • 우리는 2025년까지 배출 강도를 40%까지 줄일 것입니다. (2015년 기준으로 부터)
  • 우리는 2050년까지 배출 강도를 80%까지 줄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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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ws on a farm

 

우리가 과학 기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방법

이것들은 꽤 중요한 목표들이다. 따라서 우리는 세 가지 주요 범주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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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 및 재료들:

유제품 생산은 벤앤제리스의 총 배출량의 5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주요 영역에서 해결책을 탐색하고 시행합니다:

  • 장내 배출: 우리가 소에게 먹이는 것을 변화시킴으로써, 우리는 소의 가스를 줄이기를 희망합니다. 사료 양과 품질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 동물의 건강과 경제적 이익 외에도 탄소, 물, 토양 건강, 생물의 다양성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장내 사료 첨가제 솔루션의 시험과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거름 관리: 농장의 거름 채굴자들은 거름에서 메탄가스를 채취하여 재생 에너지 생산에 사용합니다. 우리는 또한 거름의 토지 활용 방법에 대해 연구원들과 함께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들은 함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토양의 건강과 수질 개선에 기여합니다.
  • 재생 작물 및 수확: 우리는 농부들과 협력하여 토양 건강 유지 및 개선, 합성 투입량을 낮추고, 농장의 생물 다양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재생 농업의 모범 사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본거지에서 기르는 사료, 원형 및 삼림 벌채가 없는 사료, 그리고 우리 소들이 먹는 식단에서 풀을 기르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포장: 우리는 플라스틱이 아니고, 통째로 먹을 수 있는 콘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냉동고에 있는 벤앤제리스 파인트는 무언가로 포장되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공급망과 스쿱 샵에서 사용되는 일회용 석유 기반 플라스틱 포장의 양을 줄임으로써 보다 지속 가능한 포장 공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혁신:

유제품이 우리의 탄소 발자국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유제품을 덜 파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말이 안되는 소리죠? 대신 저희는 다음과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비유제품 아이스크림과 쿠키도우와 같이 저탄소 제품의 혁신 및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비유제품 플레이버를 원하시는 분?)
  • 재생농법으로 생산된 해바라기씨, 아몬드 등 저탄소 성분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제조 운영 & 스쿱 샵

벤앤제리스의 제조 및 리테일 운영은 우리의 탄소 발자국 기준에 6퍼센트 미만으로 기여하는데, 주된 이유는 우리가 이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 우리는 글로벌 제조 운영, 스쿱 샵 그리고 사무실를 위한 재생 가능한 전력이라는 목표를 거의 100% 달성하려고 합니다.
  • 재생 에너지를 구입할 수 없는 곳에서는 에너지 효율, 열 재생 그리고 전기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태양 및 바람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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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ts of Non-Dairy stacked

우리는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해 행동하고 있습니다. 함께 참여하세요.

녹으면 큰일납니다. 이것은 아이스크림 그리고 지구에도 해당됩니다. 우리는 지구에서 수확한 재료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우리는 기후 위기 대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여기에 살고 있기 때문에 지구상의 모든 시민들에게 우리의 선출된 지도자들이 청정에너지 경제로의 신속한 전환을 지지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고, 우리가 바로 시작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행동하세요!

People in street with signs